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물의 여왕 줄거리 기획의도 박지은 작가 원작 결말

눈물의 여왕 드라마 메인 포스터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3월 9일부터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로, 남자 주인공 역할에 김수현 배우가, 여자 주인공 역할에 김지원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으로부터 이미 떠들썩했던 작품입니다. 그야말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사랑의 불시착> 등의 드라마들을 연이어 히트시켰던 작가 박지은의 세 번째 '여왕' 시리즈입니다. 오늘은 큰 기대를 끄는 눈물의 여왕 줄거리와 기획의도, 주요 등장인물과 스토리 라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타이틀 이미지 - 배우 김수현, 김지원

 

눈물의 여왕 감독 작가

작가 박지은

2007년 <칼잡이 오수정>부터, 단 한 번도 실패를 하거나 망작이라 여겨지는 작품은 없었습니다.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사랑의 불시착>까지, 연이어 히트를 쳤고, SBS, MBC, KBS2, tvN 각 방송국마다 최고의 시청률을 안겨준 초대박 작품들은 모두 그녀의 손에서 탄생했다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또한 그녀의 작품에 출연했다 하면 모두 당대 최고의 스타가 되기도 하고요. 이미 유명한 주연 배우들을 캐스팅하기도 하지만, 조연급으로 출연하는 배우들 중 신인배우들도 많았는데 그 이후 인기를 얻고 유명해진 분들도 많았기에 더욱 배우들이 출연하고 싶어 하는 작품, 찾는 작가님이 되신 것 같습니다.

 

 

김수현 배우, 김지원 배우가 부부로 등장합니다

 

눈물의 여왕 기획의도

한 나라를 쥐락펴락하는 재벌가 퀸즈 그룹 재벌 3세 딸, 홍해인과 결혼한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괜히 결혼을 했다.. 이혼 하고 싶다, 너무나도 간절히.. 이혼 전문 변호사를 찾으려던 그와 일과 야망을 이루는 일과 관련된 것이 아니면 아무것도 관심을 주지 않는 그녀. 벼랑 끝에 몰린 듯한 부부 관계의 위기를 맞은 이 3년 차 부부에게 극적으로 다시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다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백현우 (배우 김수현)

퀸즈그룹의 법무이사 및 퀸즈백화점 법무팀장을 맡고 있는 그.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로스쿨까지 나온 엘리트 변호사에요. 럭셔리한 재벌급 외모와 달리 '용두리' 촌구석 이장 아들 출신입니다. 사랑해서, 자꾸 이 말도 안 되게 구멍 난 옷을 입고 다니고, 프린터를 발로 차고, 일 못한다고 야단맞고 깨지는 인턴에게 눈길이 가서 알고 보니 퀸즈가 재벌집 딸이었지요. 그녀와 세기의 결혼을 올렸고, 그저 소소한 행복을 꿈꿨으나.. 재벌가의 사위가 된 그는 시집살이 아닌 온갖 뒤치다꺼리를 다 해야 하는 존재로 전락해버리고 맙니다. 온갖 처가살이로 낡고 지쳐 이제는 간절하게 이혼을, 그저 무사히 탈 퀸즈가를 꿈꿉니다.

 

홍해인 (배우 김지원)

퀸즈그룹 상무이사이자 퀸즈백화점 사장직을 겸하고 있는 욕심 있고 야망으로 똘똘 뭉친 퀸즈가 딸래미 홍해인. 안 되는 게 어딨어, 내가 하라면 하는 거야! 천상천하 유아독존 스타일의 그녀예요. 바라는 것은 럭셔리 브랜드 '헤르키나'를 우리 퀸즈 백화점에도 입점시키고 1조 클럽에 입성하는 것. 갑자기 시한부 암을 선고받게 됩니다. 그녀에게 남은 건 3개월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윤은성 (배우 박성훈)

월가 출신의 애널리스트. M&A 전문가 답게 투자의 신으로 불리는 신비주의남. 오일머니까지 꽉 잡고 있어서 모든 재벌들이 그를 잡지 못해 혈안이라고 해요. 홍해인과 함께 대학을 다닐 시절 그녀를 오래, 많이 좋아했지만 결국 결혼까지 이어지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왠지 행복해 보이지 않는 그녀의 결혼생활과 함께 그녀가 그토록 바라는 '헤르키나'의 사장과도 우호적인 관계라는 카드를 꺼내려고 합니다.

 

눈물의 여왕 원작

눈물의 여왕 드라마는 웹툰이나 웹소설 원작이 없는 박지은 드라마 작가의 오리지널 스토리 입니다. 김수현, 김지원 두 배우의 훌륭한 연기력 및 연기파 조연 배우들과 더불어 박지은 작가의 매번 흥행, 말 그대로 대박을 터뜨리는 스토리 텔링 기법이 이번에도 대중들에게 먹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2화까지 방영이 되었는데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흥미진진하게 펼쳐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눈물의 여왕 본방송 및 재방 시간

눈물의 여왕 드라마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9시 10분에 tvN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재방송은 월요일 오후 3시 50분 부터 5시 30분까지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작가 및 주요 인물 3인방, 그리고 드라마 기획의도,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주 토요일~일요일 저녁 9시 10분이 기다려질 것 같아요.